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북촌계동/안국역 맛집] Hu's table - 후스테이블

콩블리의 첫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짝짝짝!

오늘은 종로구 계동 안국역 근처 맛집을 소개할까해요!

특별한 날엔 점심시간에 회사식당 대신 근처 맛집을 찾아 외식을 하곤합니다 ^^

이 날 당첨된 곳은 바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Hu's table !! ^0^

콩블리와 친구들은 점심시간 땡하자마자 눈 여겨둔 맛집으로 고고고!!!  고고

 

 

입구가 여러가지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이건 안에서 밖으로 내다본 모습인데, 레스토랑 인테리어도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네요ㅎㅎ

 

 

올라가다 보면, 계단이 나오는데 올라가보면 뒤쪽에 꽤 분위기 나는 룸이 나와요.ㅎ 

주의!!) 올라갈때 키가 큰 사람은 머리를 부딪힐 수 있으니 머리를 조심해야해요~! ㅋㅋ

 

 

계단 뒤쪽 룸은 이렇게 생겼어요!! 쨔잔~

갤리에서 열심히 요리하는 셰프님들도 보이네요!!ㅎ

 

 

어머, 콩블리의 친구들의 몸통이 살짝 노출됐네요ㅎㅎ

일단 배가 고프니 주문부터~~

※ 참고로 이 곳은 두 번 방문하고 포스팅 하는거라 메뉴를 많이 찍었어요.

음식을 뭐 저렇게 많이 먹었나 오해하지 마시길 ㅋㅋ

자 그럼 이제 보기만해도 배부를 만큼 메뉴가 펼쳐집니다. 마음의 준비 하시고 메뉴 탐방 고고고~

 

 

 

음.. 뭘먹지....??

콩블리와 친구들은 일단 닥치는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피자와 파스타 주문완료!!

 

 

오오!! 구운빵을 에피타이저로 주네요ㅎ

 

 

이것은 콩블리가 좋아하는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느끼한걸 싫어하는 분들을 위한 약간 매콤한  "아라비아따"스파게티!! ㅎ

 

 

새우가 들어간 크림 스파게티~!

부드러운 크림과 탱글탱글한 새우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이거슨!! 우리 막내사원이 주문한 "바질파스토"!! ㅎㅎ

색깔보고.. 음??! 했지만....ㅋㅋㅋ 의외로 맛있쪄!!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키고~

 

 

"매운 토마토 리조또"

이름처럼 이건 약간 매웠어요~~ 그런데 치즈가 듬북 들어간 다른 피자와 함께 먹기엔 딱 조아요!

 

 

 

 

"토마토 피자"

 

 

"버섯 크림 리조또"

 

 

 

점심때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므로, 예약 강추!!ㅎ

 

 

마지막으로 새콤달콤한 푸딩까지 후식으로 한컵 즐기고나니

힘이 불끈, 아주 만족스러워요~~ㅋㅋ

 

안국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종로 계동에서 이탈리안 음식을 먹고 싶다면 살짝 추천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