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안국역/북촌 맛집] 다양한 일본식도시락 코코로벤또

동료들과 함께 점심시간에 헌법재판소 근처 북촌에 있는 일본식 도시락을 파는 코코로 벤또에 가봤다.

처음엔 이름이 생소해서 <코로로>인지 <코코로>인지 많이 헷갈렸었다는 ㅎㅎㅎ

<코코로벤또> 가는길~~

날씨도 좋고 빻갛게 물든 단풍도 예쁘고~~~

가을 분위기 난다잉~~

안국역에서 걸어서 한 10분정도에 있다.

도착~~

2층에 있구나~~ ^^

​앞쪽에 메뉴가 전시돼있어서~ 직접 고르고 들어갈 수도 있지만~~

우린 미리 예약하고 온 관계로 통과~~ㅋㅋ

우왕~~~~ 일본 느낌난다잉~ㅎㅎㅎ

​군데군데 보이는 한자와 깔끔한 복장의 직원들을 보니 일본식당 분위기가 물씬~~

도착하자 마자 미리 주문해놓은 메뉴들이 연달아 나왔다~~

이건 콩블리의 동료분이 시키신 겉을 살짝 익힌 참치와 다양한 쯔께모노가 어울어진 <마구로타타끼벤또>

​이건 내가 주문한~ <도리벤또>

코코로벤또 최고 인기 특제소스 치킨요리라고 적혀있어서 주문했지!!

다른 이유는 없다.

원래 모든 맛집에 가면 메뉴판 제일 앞에 있는 메뉴가 주력 메뉴니까, 난 보통 그걸 시킨다ㅎㅎㅎ

이건 ​푸딩이 아닌~~~ <계란찜>이다 ㅎㅎㅎ

모든 메뉴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로 나온다.

이건 또 다른 동료분이 주문한 메뉴,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우삼겹벤또>

 

​메뉴를 주문하면 요렇게 세트로 나온다~~

깔끔깔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

보기에도 깔끔한데 맛도 아주 단백하고 깔끔하다~!!

전체적으로는 과하지 않을 정도로 살짝 단맛도 난다.

역시 일본요리다운 일본요리! 벤또 좋아요~!!!

여자들이 참 좋아할만한 일본식 벤또!

물론 남자들도 많이 좋아했습니다~~~^^

옆자리 않은 후배님이 넘 깔끔하게 먹었길래 신기해서 기념으로 찍어봄 ㅎㅎㅎ

그릇까지 먹겠다ㅎㅎㅎ

​​​​깜찍한 장식들~~~ ^^

잘 먹었습니다.

먹고나니 자꾸만 그 맛이 생각난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곳.

찜뽕!! 

 

안국역 2번 출구, 헌법재판소 옆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