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책

싱그러운 7월, 편하고 유쾌하게 읽을 수 있는 책 한권!

벌써 7월이다.

2015년이 되어 새해 각오를 다진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낮에는 뜨거운 햇살때문에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7월이다!




오늘도 친구들과 정독도서관에 왔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소풍처럼 오는

꿀맛같은 휴식~~




여름이 왔구나~~~^^




흔적기관로 남아있는 나의 동심에...

심폐소생술을 해주는 도서관 인테리어 발견 ㅎㅎ



아... 왠지 온몸으로 넘겨보고 싶은 책이군!!ㅎ



오랜만에 동심에 심폐소생술도 받았으니

가볍고 산뜻한 책 한권 빌려볼까

"숨은그림찾기"

작가의 그림과 함께 수록된 짤막한 삽화!!

마음에 들었어.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책 한권 더 발견!!

"따뜻하게 다정하게, 가까이"

이 책도 역시 사진과 함께

작가의 찔막한 단상이 실려있다.

오케이 가볍게 한권 더!!




이건 뭥미...ㅎㅎ

아무 생각없이 페이지 넘기다가

왠지 공감가는 글 발견 ㅋㅋ



- 숨은그림찾기 중에서-


웃기지만, 조금은 짠한....

그러면서도 왠지 남의 일 같지 않은 ㅎㅎ

작가의 정신세계가 궁금해지는 글 한편 소개하며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