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북촌/창덕궁 맛집] 비오는 날엔 뜨끈한 북촌 삼계탕!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

오늘은 특별한 분의 초대로

우리부서 여사원들이 함께 점심을 먹기로했다.

메뉴는 일찍부터 점찍어 두었던 삼계탕으로!!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삼계탕~~ㅎㅎ

마침 오늘 비가 와서 뜨끈하게 먹기 딱 좋은 메뉴다~! 흐흣!

점심시간 땡 하자마자~

미리 예약해둔 회사 근처 삼계탕 집으로 고고!!



창덕궁 근처에 있는 북촌 삼계탕!!



입구에 들서자 왠지모를 흥분과 기쁨이~!ㅎㅎ


미리 예약된 태이블에 8명이 쪼로록~~~


깔끔한 밑반찬이 마음에 든다.


 

서울 스타일의 인삼주 한잔~~!! ^^

근무 시간이라 냄새만 맡았답니다ㅎㅎ

(허허 진짜예요~~~!!ㅎㅎ)




드디어 그 분이 나오셨어요!

보글보글 아직도 끓고있는 뜨거운 그대!ㅎㅎ




뽀얗고 쫄깃한 속살과 얼큰한 찹쌀죽이 끝내주는

맛있는 북촌 삼계탕!!!

푸짐한 양과 깔끔한 밑반찬도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거기에다 유머러스하고 주인아저씨 덕분에 가게를 나올 때까지 웃을 수 있답니다!!

창덕궁 근처 북촌에서 삼계탕 한그릇 든든하게 드시고 싶으실 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