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홍대맛집] 소문난 이탈리안 젤라또 아이스크림 Gelati Gelati (젤라띠 젤라띠)

불타는 금요일 저녁,

친구와 함께 홍대 맛집을 찾아 맛있게 고기를 먹고 친구가 후식으로 추천한 한 이탈리안 아이크림 가게로 갔다~^^
​​


<Gelati Gelati>

우와~

가게는 조그마한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먹는다.

그렇게 맛있나~~~?

나도 한번 먹어보기로~~^^

유기농 우유, 최상급 논산딸기, 무항생제 방사 유정란, 무항생제 유기농 토종꿀, 베네수엘라산 초콜릿!

우와~ 재료부터 자부심이 느껴진다.

왠지 건강한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먹고싶은 메뉴를 고으면 이렇게 컵이든 콘이든 예쁘게 담아준당~~^^

참고로 내가 주문한 아이스크림은 에릭남 닮은분이 담아줬다~~ 허허허

밀라노는 지금 몇시?

인테리어도 참 심플하고 예쁘다~

가게 전체 디자인과도 아주 잘어울려~^^

메뉴도 참 심플하다.

아이스크림은 두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나는 <감귤 + 블루베리>를 주문했다~!

콘으로~^^

고기는 친구가 산 관계로 후식은 내가 살려고 했는데~ 친구가 또 냉큼 계산을 해버렸다!!

아이참~ 내가 산다니까능~~

아름다운 녀석 같으니라고~! ㅜㅜ

담에 출출할때 콜해~~

꿀꿀할때 콜해 칭구야~

다음엔 꼭 내가 살게~~^^

우왕~ 무수히 쌓인 콘으로 인테리어를~~

조아용!!

드디어 나왔당~!! ^0^

너무 달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은 건강한 맛!!

젤라띠 젤라띠 (Gelati Gelati) 첨 와봤는데 괜찮은데? ^^ 다음에 또 오쟈~~

콩블리는 오늘도 친구 덕분에 좋은 구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