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책

[리뷰] 퇴근길 광화문 교보문고 나들이~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그 유명한... 광화문 교보문고를 소개할꺼예요ㅎㅎ

제가 책을 많이 읽는 건 아니지만

요즘 태어나서 처음으로 책읽는 재미를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서요ㅎㅎ

시간이 나면 서점에 가끔 가곤 한답니다~!!

뭔가.. 마음이 편안하고 여유로워진다고나 할까요 ㅎ 

이 날도 퇴근하고 시간이 있어서, 퇴근길에 광화문 교보문고에 가보기로 했어요.

 

 

 

저는 종로 2가쪽에서 걸어갔는데 이런 멋진 석상이 새겨져있네요!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캬아~~~ 공감!!!

정말 멋진 말입니다!! ㅋㅋ

 

 

광화문쪽으로 좀 더 걸어가니,

콩블리가 존경하는 리슌신 장군님의 실루엣이 보이네요~!

흐엉~ 머쪄~~!! 하트3

 

저어기 멀리 광화문이 보이네요오~!!

 

 

광화문역 4번출구 지하에 교보문고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베스트셀러 전시대가 뙇!!!

영화를 고를 때도 리뷰와 별점을 참고해서 선택하듯이

아무래도 검증된 베스트셀러 쪽에 눈길이 더 갔어요!!ㅎㅎ

 

 

 

베스트 셀러 코너에...

꾸준히 인기인 유명한 시집이 보이네요!!

류시화님의 "사랑하라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언뜻 펼쳐봤는데... 유명한 글도 보여요오-!!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아~!!! 갑자기 용기가 막 생기는거 같아 ㅎㅎㅎㅎ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가 아주 핫한데ㅎㅎ

샘킴 셰프님이 쓴 책도 보이네요ㅎㅎ

 

 

둘러보다 보니.. 요즘 콩블리가 아주 심취해있는

리슌신 장군님의 난중일기도 만났어요ㅎㅎ (개인의 취향ㅎㅎ)

 

 

 

이 곳은 요즘 트랜드인 책들을 모아놓은 코너이네요~!

"나와 마주하는 방법들" ??

뭐가 있을까....

<독서하기> <명상하기> <음악감상> <생각정리하기> <식물키우기>

<밖으로 나가기> <차 마시기> <여행하기>

우와.. 이렇게 많다니...ㅎ 좋네요~!!

생각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ㅎ

 

 

"멈추어야 할 때, 나아가야 할 때, 돌아봐야 할 때"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이런 여유 필요하죠...

 

 

"인생을 바르게 보는법, 놓아주는 법, 내려놓는 법"

궁극의 행복은 채움이 아니라 비움에서 시작된다구....?

오오... 정말 맞는거 같아요!!

이런거 진짜 필요해~ㅎ

사람들이 이런데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구나...

나만 그런게 아니었어 ㅎㅎ

 

 

 

오랜만에 교보문고에 와서 요즘 트랜드도 보고~

관심가는 책 한권 구입해서 나오니 벌써 해가 저물었네요 ㅎㅎ

 

 

 

왠지 광화문 교보문고는...

자주들를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요 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마칠께요~! 

굿밤~!!!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