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생이야기

[공항버스] 6012번 구파발역 - 인천공항 노선

안녕하세요. 콩블리 오늘 출장가요.

저는 구파발에 살기 때문에,

출장으로 공항 갈 일이 있을 때마다

편한 교통편을 알아보곤 했는데요~


지난번에 출장 갈 때는

구파발에서 출발하는 공항버스의 존재가 있다는 사실을 미처 모르고

지하철과 공항철도를 이용했었는데 지하철을 2번이나 갈아타고

사람 많은 지하철, 공항철도에서 무려 한 시간이나 서서 갔던 아픈 추억이 있어서... ㅜㅜ

이번에는...

그냥 내가 직접 알아보고 포스팅해봐야지 맘 먹고

공항으로 가는 공항버스 안에서 생방으로 포스팅합니다~! ㅋㅋㅋ

놓치지 않을꺼예요~~~~ ㅎㅎㅎ


이 포스팅은 오히려 제가 자주 방문해서 보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ㅎㅎ

자 그럼 구파발-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꿀팁~!! 나갑니다~~ ^^



1. ​구파발역 탑승장소

구파발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하는 공항버스는 구파발역 4번출구 옆 버스정류장에서 출발합니다.(종점이예요)

 

 


2. ​6012번 구파발역 - 인천공항 운행코스

구파발 - 박석고개 - 세명고교 - 연신내 - 동명여고 - 서부터미널 - 불광역 - 역촌역 - 응암역 - 새절역 - 증산역 - 상암동입구 - 상암DMC - 월드컵 5단지 - 스탠포드호텔 - 월드컵 7단지 - 인천공항


제가 사는 곳은 구파발과 박석고개 사이에 있기때문에 저는 구파발 다음 역인 박석고개에서 탔어요!!



버스 기다리는 중...ㅎ



3. ​6012번 공항버스 운행시간표

http://www.airportlimousine.co.kr/lbr/lbr03_1_6.php


4. ​요금

어른 : 10000원
아동(초등생) : 8000원

*** 교통카드 가능합니다~! ***


5. ​소요시간

구파발 - 인천공항 기준 약 1시간 정도 소요


자 이정도면~

다음번에 이용할 때, 참고할만 하겠어요~!! ㅋㅋ

만족~!!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