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생이야기

콩대리의 그리스 출장 두번째 이야기 # 콩대리가 그리스에 다시 간 이유?


지난 5월에 그리스에 다녀온 이후로 딱 2달만에 다시 그리스 출장이다~!

새로운 배 계약건으로 다시 가게 된 것~

이번에 만나게 될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

콩닥콩닥~

악명 높기로 소문만 그리스 선주들이라 걱정을 안할 수가 없단 말이지~

그래도 뭐,

이왕 가기로 된거 일단 고고!




지난번 비행 여정과 같았어요~!

터키 이스탄불을 경유해서 아테네로 가는~

밤 12시 비행기라 먹고 푹 자면 되겠구나....

했는데.... 자리가 편하치 않아서

속이 니글거리고 허리가 끊어질 것 같다... 고

느낄 때 쯤 이스탄불 도착! ㅎㅎ

감사합니다~~

​​



이스탄불 공항은

비행기가 게이트까지 램프로 연결되지 않고

이렇게 바람을 맞으며 사다리를 타고 탑승해야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약 한시간 반 정도 대기 후

아테네로 출발하는 비행기에 탑승~!

오! 이 구간은 운 좋게도 피리미엄 이토노미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네요~!ㅎㅎ

비록 짧은 구간이지만 감사합니다~ㅎ



아~~ 쾌적해 ㅎㅎㅎ

뭔가 공기부터 달라~~



이스탄불과 아테네는 가까운 거리여서

우리나라 우리나라에서 일본 가는 정도로

자주 연결되는 한공편 같아요!


 

드디어 도착!

안녕, 그리스?

이렇게 금방 다시 보게될 줄은 몰랐네ㅎ



아테네 공항에서 택시로 20분

드디어 숙소에 도착했어요.

Divani Apollon Suites

해변가에 위치한 멋진 숙소였어요!




일단 짐을 풀고,

호텔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선주사 사무실 위치도 파악할 겸~

동료들과 함께 걸어서 사무실까지 한번 답사해봤어요~!!!



선주사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길엔

해변가 보이는 도로로 걸아왔는데

벌써부터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로 넘쳐나네요~!

참고로 그리스는 유럽사람들이 여름 휴가때 즐겨 찾는 곳이라고 해요~!!



부럽네....

우린 일하러 가야되는데... 흐흙.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결국

호텔로 돌아와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결정~


​​



그리스하면 올리브를 빼놓을 수 없지~

올리브유가 듬북들어간 샐러드와 빵~





그리고 오늘의 요리인 "송아지 고기" 요리로 선택~!!!

맛은 그냥 쏘쏘 였지만~ 썩 나쁘지는 않았어요~!ㅎㅎ

점심을 먹고는 다시 호텔로 가서

다음날부터 있을 계약미팅 준비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답니다~

기대반 걱정반이지만, 내일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