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리뷰/영화/공연

[영화리뷰] 극비수사 솔직 후기 (실화)

안녕하세요. 콩블리입니다-☆

오늘은 괜찮은 영화 한편을 소개하도록 하겠어요 :)

요즘 딱히 관심가는 영화는 없었는데...

(참고로, 콩블리는 유쾌하고 재밌는 영화를 좋아합니다. 하하... 영화는 웃을 수 있고 재밌는 영화가 진리라고 생각합니다아-)

 

"쥬라기 월드"와 "극비수사" 두 개를 두고 고민하다 결국,

믿고 보는 김윤석과 유해진!!

감독은 영화 "친구"로 유명한 곽경택 감독!

이 세분을 믿고 "극비수사"를 보기로 결정했어요!!ㅎㅎ

 

무엇보다 실제 있었던 유괴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고 해서

무섭기도 했지만 궁금하기도 했어요!!

 

 

 

 

 

이야기는 1978년 부산에서 실제 발생했던 유아 유괴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실화라니... 무시무시하네요;;;

78년이면 제가 태어나기도 전이라, 사전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영화를 봤는데

오히려 모르고 봐서 더 흥미진진했던 것 같아요.

 

 

 

 

어느 날 수산회사 회장의 딸이 하교길에 납치 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경찰은 수사에 나서지만 진척이 없고...

답답했던 아이의 엄마는 유명하다는 점쟁이들을 찾아다니면서

아이의 생사를 확인하려고 하지만 절망적인 상황에서

 

 

 

유일하게 아이가 살아있다고 예언한 도사 김중산과

타협하지 않는 독고다이 형사 공길용 형사가 함께 납치된 아이를 찾는 내용이예요.

 

 

 

 

 

 

모든 경찰이 아이의 살려서 찾는 것 보다는

범인 검거와 자신의 공적에 관심을 가질 때....

형사 공길용과 도사 김중산은 아이를 무사히 살려서 구해내겠다는 일념하나로

"극비수사"를 진행하는데...

(스포는 하지 않겠어요! 자세한 내용은 영화로 직접 확인하시길... ^^)

 

 

 

 

 

무엇보다..

유해진과 김윤석의 탄탄한 연기 덕분에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특히 유해진은 예상했던 캐릭터와는 좀 다른...

뭐랄까... 굉장히 차분하고 침착한... 느낌이었고, 처음으로 쫌 멋있어보였다는ㅎㅎㅎ

 

영화 초반에는 긴장과 몰입의 연속이었고~

중후반부에는 군데군데 깨알 웃음과 훈훈함이 묻어나는 재미난 영화였어요ㅎ

사전 정보 전혀 없이, 기대 하나도 안하고 봤는데

재미있고 만족스러운 영화였어요ㅎㅎ

 


극비수사 (2015)

The Classified File 
7.9
감독
곽경택
출연
김윤석, 유해진, 송영창, 이정은, 장영남
정보
드라마, 범죄 | 한국 | 107 분 | 2015-06-18

 

제 점수는요..... 10점 만점에 8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