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안국역 카페] 요즘 떠오르는 착한가격 생과일쥬스 전문점 쥬씨(JUICY)

안국역 근처에서 친구들과 점심을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음료를 한 잔 하기로 했다.

요즘 생과일 쥬스계의 떠오르는 샛별!ㅎㅎ 쥬씨!!

허허... 요즘 여기 모르는 사람 없죵?

착한 가격에 맛있는 생과일 쥬스를 즐길 수 있는 바로 그 곳!!

 

 

여기는 요즘 언제 가도 사람이 붐빈다.

이 날도 역시 사람들이 꽤 줄을 길게 서 있었다.  

 

 

쥬씨~~!!! ^^

(대학 동창중에 "쥬씨"라는 별명을 가진 친구가 있었는데...ㅎㅎ 뜬금없지만 "보고싶다 친구야~~" 허허허) 

 

 

야~~ 착하다 착해!!

생과일 쥬스가 무려 1500원!!

1L짜리는 2800원!!

이렇게 착해도 되는거임? ㅜㅜ

아메리카노는 더 싸다!!

무려 1000원!!ㅎㅎ (빠리바게뜨보다 싸다!ㅎㅎ)

 

 

<쥬씨 최저가 보상제, 따라올 수 없는 가격 쥬씨만의 특별함>

생과일 쥬스가 왜 싼건지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적혀있다 ㅎㅎㅎ

Q. 사장님 왜 이렇게 싼거죠?

A. 쥬씨는 현재 1000평 규모의 창고 3개를 운영하며 직접 산지에서 과일을 구해오거나 경매를 통해 한번에 10톤 이상씩의 과일을 구매함으로써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과일은 직영점 및 많은 가맹점을 통해 회전율을 빨리 함으로써 항상 신선한 과일을 손님들께 제공합니다.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싸고 신선하고 맛있게'가 쥬씨의 모토입니다.

Q. 혹시 과일원액을 쓰는거 아닌가요?

A. 절대 NO입니다. 쥬씨주스의 단맛은 최대한 많은 과일과 배즙, 소금, 설탕을 적정 비율로 섞어 만들었을 때 나오는 맛이오니 걱정마시고 드셔도 됩니다.

 

 

그럼 주문을 해볼까?ㅎ ^^

 

 

 

오옷? 순간 내 눈에 띈 홍시!!

홍시? ㅎㅎㅎ

오케이 나는 홍시쥬스를 주문하겠어!!

친구들은 각각 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쥬스를 주문했다 ^^

 

 

 

쨘!!

홍시 생과일쥬스와 블루베리쥬스가 나왔다!!!

홍시 색깔 왠지마음에 드는데

뭔가 걸죽한 것이 정말 홍시가 통째로 몇 개는 들어간 것 같다!!

 

 

이야!!! 대박!!

맛도 정말 대박이다~!

홍시를 통째로 갈아넣은 듯한 단맛이 일품이고 무엇보다 과일 원액을 넣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 완전 만족!!!

단돈 1500원에 즐길 수 있는 홍시 생과일쥬스!! 넘 맛있어~~~ㅜㅜ

자주 애용해야지!!

싸다, 맛있다, 신선하다!! ㅎㅎ

 

 

다른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홍시 쥬스는 합격!!!ㅎㅎ

사랑해요 쥬씨!!

 

위치정보를 넣으려고 했는데, 지도 검색에 안나타나네ㅎㅎ

안국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첫 골목에서 왼쪽으로 들어가서 50미터 정도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