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울산 삼산동 카페] 더치커피가 먹고싶을 땐 커피 누에보 Coffee Nuevo-☆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있는 카페 <커피 누에보> "Coffee Nuevo"를 소개할게요~ ^^

얼마 전 울산에 내려갔다가 들렀던 카페인데요,

집 근처에 있어서...  종종 가족들과 산책 후 한번씩 들르곤 한답니다!!

(그래요! 콩블리는 울산뇨자입니다...ㅎ 본의 아니게 출신성분이 노출됐네요ㅋㅋ)

이 날도 엄마와 함께 산책 후, 카페 <커피 누에보> 에 들렀어요.

일단 메뉴 구경 먼저~ ^^

 

 

 

 

 

 

 

이 것은 팥이 듬북들어간 시원한 커피빙수!

사실 저는...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새벽까지 잠을 못자는데...

빙수인데 뭐...

커피가 들어가봤자 얼마나 들어갔을까... 

아몰랑~~ 괜찮겠지ㅎㅎ 하고 먹었다가

역시나... 새벽 늦게까지 잠을 못잤답니다ㅎㅎ 하아....

 

 

이 곳은 사장님과 점원이 굉장히 상냥하시고 친절해요~! ^^

그래서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져요오!!!

감동철철~~

 

 

 

 

팥과 견과류가 듬북들어간, 커피빙수!

똑같은 브랜드 커피가 널리고 널린 요즘~

가끔은 이런 토속적인 커피빙수 어떤가요오~~?

 

 

맛도 굿굿~!!  슈퍼맨

그리고 블루베리 빙수

 

 

 

블루베리가 듬북들어간 레알블루베리 빙수~!

 

 

계산을 하려고 하는데...

계산대 앞에 이런 아름다운 더치커피가 있지 뭐예요.

이런이런....

내가 찾던게 여기 있었구나!!ㅎㅎ

매일 아침 졸리는 아침 잠을 깨우려고

어쩔 수 없이.. 믹스커피 한 잔씩을 먹었는데

카페인도 신경쓰이고... 몸에도 안 좋을 것 같아

대체할 만한 걸 찾고 있었는데.... 이거닷!!!

완소 아이템 발견!!ㅎㅎ 축하2

카페인도 적고, 맛도 고소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1초에 한 방울씩 떨어뜨려 만들었다는 그... 더치커피!!

올여름은 너와 함께하기로 결정!!ㅎㅎ

굿굿!!

 

 

 

쨘~!!

더치커피 서울로 상경!!

두 병을 사서 서울로 고이 모셔왔답니다~!ㅎㅎ

만든 날짜도 적혀있네요, <예가체프 5월 21일...>

오!! 5월 21일에 만드셨나보네요.

한방울 한방울 모아 만든 장인의 손길이 느껴집니다아~~ 캬아~~~

냉장고에 보관하며 먹고싶을 때마다

기호에 맞게 시원한 물에 희석해서 먹고 있어요!!

우유에 타서 마셔도 아주 맛있어요오!!

 

 

 

쓰지도 않고, 맛과 향이 아주 고소해요~~~  내 스타일이야~!ㅋㅋㅋㅋ

콩블리는 요즘 시원한 더치커피 한 잔으로

매일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고 있답니다~!!!

 

더치커피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