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고속터미널 카페] 스타벅스 800호점, 궁금해요~?

놀아본 언니들은 다 안다면서요?

뭔데뭔데?? 뭔~~~~데??

ㅎㅎㅎ

바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

여기가 무려 "스타벅스 800호점"이라고해요~!

와우~!!!

고터에 이런 곳이~!

일단 겉모습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친구가 고터 근처에 스타벅스 800호점이 있다기에

고속터미널에서 찾아나선지.... 얼마나 지났을까...

우앙~ 여기는 어딘가요~




몽골천막을 닮은 이 곳은????

바로.... 돔형으로 지어진


바로~~~

스타벅스 "800호점"입니다!!

쨘~~~~~!!!




우아~~~~

실내는 더 대박이네요!!

난 스타벅스 좋아하는 녀자가 아닌데....

솔직히 고급지당~~~~ ㅎㅎ




이렇게 생긴 터널 속으로 들어가면~~~



바로 스타벅스예요~~~!!!



카메라에 이 느낌을 다 담을 수 없어서

파노라마로 찍어봤어요~~~




내부는 뭐랄까 좀 정글같기도 하고

벌집 같기도 하네요 하하 ㅋㅋ



진열대도~~~~



멋진 천장 장식도~~~


마음에 들어요~~~

친구 잘 둔 덕분에 이런데도 와보는구나아~~ ㅎㅎㅎ




새들이 막 날아다녀 ㅎㅎ

신기신기~~

얼마 안 남은 동심폭발 ㅎㅎㅎ




스타벅스 맛이야

어딜가든 뭐 거기서 거기겠지만

특별한 날...

피터팬과 요정들이 사는 곳의

분위기를 한번 껴보고 싶다면ㅎㅎ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에 한 번 가보세요~~ㅎㅎ

추천합니당~~

 

위치는 고속터미널 3번출구4번출구 사이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