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공덕 맛집] 흥선대원군의 별장, 갈비찜이 유명한 아소정!

우리부서 상무님의 소개로 알게된 아소정!

옛 조선 말, 흥선대원군의 유배지(?) 혹은 별장으로 유명한 "아소정"이라는 곳이 있는데

지금은 한식, 그 중에서도 갈비찜이 맛있다고 하셔서 동료들과 같이 가보기로 했다.




공덕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서울 디자인 고등학교까지 쭈욱~~ 따라 올라가야되요~~^^




한참 두리번 두리번 하다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한옥집처럼 생겼네요~ㅎ




이른 저녁시간 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음... 역시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오~?



메뉴예요~!!

주력 메뉴는 아무래도 갈비찜인 것 같아요.




깔끔한 밑반찬은 이 정도~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갈비찜이 나왔어요~!!!

푸짐하네요~~

갈비들이 넘칠 것 같아ㅎㅎ

갈비 뜯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무엇보다 갖가지 재료가 듬북 들어간 갈비찜 맛이 일품이었어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푸짐한 양에 한번 더 반함!! ㅎㅎ



이 거슨, 아소정의 또 다른 매력~

비빔냉면~





그리고, 회냉면~ ^^

매콤 달콤한 맛이~

달콤짭짤한 갈비탕 뒤에 먹기에 딱 좋아요!!!



다 먹고 나오는 길~

가게 입구 벽면에 아소정의 유래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들어갈 땐, 먹을생각에 들떠서 보이지 않았던 것이 나올 땐 눈에 보이네요~!ㅎㅎㅎ




마지막으로 공덕역 근처, "세븐브로이"에서

모히토 칵테일 한잔으로 마무리~~

원래 모히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건 솔직히 너무 맛있었어~!! ㅎㅎ

담에 또 가고 싶네요~~

공덕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