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강남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100배 즐기기


오랜만에 친구들과 강남 고속터미널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파미에스테이션에 갔다.

지난번에는 처음 가서 한참 길을 헤맸는데

이번에 가면 왠지 잘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ㅎㅎ

나만의 착각인가?ㅎㅎ

지하철 역에서 나와 센트럴시티쪽으로 올라오면

드디어 파미에스테이션 도착~!






쨘~~~!!

여긴 파미에스테이션의 입구이자 상징! ㅎㅎ

내 마음대로 상징이래ㅎ



널직한 라운지가 앞에 탁 트여있다.



파미에스테이션 약도다~!

음~~ 오케이! 파악 완료!



층별로 입점해있는 매장 리스트도 보임~



이거슨~! 내가 좋아하는 스트리트 츄러스(Street Churros)~~!!

하아~~ 기다려랏~! 오늘 꼭 먹어줄게~ㅎㅎ




입구로 들어서면 시계탑이 보인다~~!!

여기를 약속 장소로 정하면 찾아오기 딱 좋겠다ㅎ



와~~!!



좌우로 펼쳐지는 긴 상점 거리가 마치

교외의 커다란 아울렛 같아~!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길을 지나가는데 맛있는 냄새가 진동함~~ㅜㅜ



이런 감각적인 디자인

좋아유~



오호~ 꽃집도 있고~~


치과, 내과 병원도 있다~~ 굿굿~!



앞 쪽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면

지난번에 포스팅한 스타벅스 800호점,

파미에스테이션점이 나온다~!

그 땐 정말 어렵게 찾아갔었는데ㅎㅎ

이번에 와보니 찾아가게 넘 간단하네~^^

그냥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입구를 지나 앞으로 쭈욱~~ 가면

바로 스타벅스 800호점이 나온다!
ㅎㅎ



파미에스테이션에 들어설 때

꼭 먹고야 말겠다고 다짐했던 그 츄러스~!!ㅎㅎ

드디어 획득~!ㅎㅎ

칭구들과 사이좋게 하나씩 하나씩~

나는 아츄(아이스크림 츄러스ㅎㅎ) 선택!!



그리고 칭구들은 오리지널 츄러스를 하나씩 선택~!!

우왕~~~ 마시쪙~~

달콤한 설탕과 시나몬이 어울어진 따끈한 츄러스~

스트리트 츄러스는 사랑입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하며....

이상~!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100배 즐기기 끄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