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신사동 가로수길] 라인프렌즈 스토어 (LINE FRIENDS STORE)

콩블리와 친구들,

신사동 가로수길에 가다.

 

우리 오늘은 어디서 만날까?

가로수길 어때?

아~ 조아조아~!!!

 

 

콩블리와 친구들은 퇴근후 신사역에서 만나

가로수길을 걸으며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눴어요.

 

 

신사에 라인프렌즈 스토어가 있다는데,

거기 한 번 가볼까?

 

 

네이버 블로그와 라인 유저는 아니지만ㅎ

그래도 한 때 라인유저로서

라인프렌즈 스토어(LINE FRIENDS STORE)를 보니 왠지 반갑~~

 

 

아.... 아니 저거슨~!

브라운?

 

 

엄~청커!!! 엄~~청커!!!

살아있는 것 같은 캐릭터들이 온 사방에 널려있다.

 

 

우와~  라인에서 보던 캐릭터들 총 츌동!!

 

 

라인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각종 문구류와 장식들~♡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에 서있는 캐릭들

어서 오십쇼~!!!

 

 

서랍장 빼곡히 브라운이~

 

 

쿄쿄..

귀여움~ㅎ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입구!

지하에 카페가 있네.

 

 

오, 지하로 내려가면 매장 한 쪽에 카페가 있다.

라인캐릭터들을 잘 살린 각종 디저트류와 음료 판매~^^

아쉽지만 카페에서의 한잔은

다음 기회에~

 

 

그리고 옆에는 라인 캐릭터 상품들이

가득하다~

 

 

여기저기 막 날아다님~~ㅎㅎ

아... 또 다시 나의 흔적기관으로 남은 동심이 자극된다!ㅎㅎ

 

 

자기 머리띠를 쓰고있는

샐리ㅎㅎ

 

 

오, 정말 살아있는 듯하다.

라인에서 자주 봐서인지, 왠지 유명인 만난 것 같은 느낌인데ㅎㅎ

 

 

 

깜찍한 코니~

 

 

 

라인덕후라면 꼭 한번 가볼만한 것 같다.

대신, 라인캐릭터들의 치명적인 매력때문에

지갑이 가벼워질 수 있으니 주의!!ㅎㅎ

 

 

[라인프렌즈 스토어]

[LINE FRIENDS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