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홍대 맛집] 불금엔 진저피그! 드라이 숙성 돼지고기와 함께!

불타는 금요일!!

칭구들과 홍대에서 만나기로 했다.

메뉴는 숙성 돼지고기!

몇 달 전에 한 번 온적이 있었는데, 그 때 그 고기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칭구들과 다시왔다!! 음하하 ㅋㅋ

오늘 또 한번 고기파뤼를 즐거보자~!!

It's party time!!

 

 

<진저피그>

처음들었을 땐 진저.. 라고해서, 생강맛이 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난 생강을 싫어하니까..;;ㅋㅋ)

전~~혀!! 댓츠 노노!!ㅎ

 

 

바베큐 or 고기메뉴 주문시,

밀러 생맥주 1인1잔 무료라고!!!

와오!!!

 

 

입구에 붙어있는 런치메뉴 간판,

저녁에만 와봤는데,

점심 메뉴로도 괜찮겠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다.

 

 

고추냉이/소금/된장 소스 나란히 정렬!!

입맛대로 즐길 수 있음!

식사준비 완료!!

 

 

 

 

메뉴를 한번 구경해볼까..

 

 

아... 진저피그가 이런거 였구나!!

지난 번에 한 번 와본적은 있지만,

먹는데만 열중해서 그냥 숙성 돼지고기구나... 하고 먹었는데!!

너란 돼지!! 이런 고기였구나~!!

 

숙성을하면, 자연발생된 효소가 근육섬유질을 분해해서 육질이 부드럽게 된다는~

심지어 100% 국내산 암돼지를!!!

+

생강이 돼지의 찬 성질을 보완해주기때문에 소화도 잘되고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라는!!

 

뭔가... 고급진데~~~?ㅎㅎㅎ

 

 

숙성은 8일동안 하나보네요... 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런치메뉴들~

 

 

내가 좋아하는 김치찌개와 된장찌개~~!!

오늘, 먹어주겠어!ㅎㅎ

 

 

드디어 나왔다. 메인메뉴~!

 

 

바베큐도 있긔

 

 

 

 

 

 

삼겹살 숙성구이와, 양념구이를 시키고 나니

밀러맥주 서비스로 등장!!ㅎㅎ

허허허 좋구나~

 

 

레몬 에이드~!

이거 정말 대박!!ㅎㅎㅎㅎ 새콤달콤~~

고기먹으면서 함께 마시면 고기를 정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ㅋㅋ

 

 

초벌로 구워진 삼겹살 숙성구이 등장~!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기 시작함~~ㅋㅋ

 

 

옆테이블은 진저 모듬 바베큐를 시켰나 봄~

공중에 매달려있네, 신기신기ㅎㅎ

 

 

이쯤에서~~ 김치찌개 등장~!

 

 

된장찌개도 등장~~

 

 

명이나물, 피클, 김치, 콩나물 등 갖가지 밑반찬도 다 맛있음~!

특히 명이나물과 피클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음!!

 

 

 

 

노릇노릇 구워져가는 두툼한 숙성 삼겹살~!

 

 

진저 숙성 양념구이 등장!

 

 

고기 한 입 씹으면 느껴지는~!

그 고소한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잊을 수가 없다~ㅎㅎㅎ

먹고 또 먹고~~ 자꾸만 먹게되는~ㅎ

놓치지 않을거예요~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그 와중에 숙성 바베큐도 시켜먹어봄 ㅎㅎ

 

 

시원한 진저 메밀소바도 한번~!

 

 

 

맛있는 고기맛에 반하고,

친절한 직원들 서비스에 한 번 더 반하고~!! 

왠지 자주 오게 될 것 같은데ㅋㅋ

회식장소로도 딱! 일 것 같다~!

나만의 맛집으로 찜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