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북촌/삼청동 맛집] 급이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 <콩지POT지>

오늘은 아주 특별한 맛집을 소개할거에요.

콩블리의 회사 동료가 휴가를 다녀온 후 동료들을 특별한 맛집으로 초대했답니다.

북촌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예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동료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아니!!!! 북촌에 이런곳이~~~~!!!!

비주얼 보고 다들 깜놀~

미술관같애~~~ ♡♡♡

 

그런데!! 이름도 특이하다!!

<콩지 POT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읽어야되지?ㅎㅎㅎ

콩지팥지라고 읽자!!ㅋㅋ

 

 

어서 안으로 들어가보자!

고고고!!!

 

 

자신있게

입구에 메뉴판을 뙇!!!ㅎㅎㅎㅎㅎ

 

 

 메뉴를 구경하고 들어갈 수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자, 식샤 준비~!!!!

 

아... 근데...ㅎㅎㅎㅎㅎ 콩블리의 친구들은

뭘 먹으러 가면.... 항상 이렇게 

제가 사진을 다 찍을 때까지 가만히 기다려 줍니다ㅋㅋㅋㅋ ㅜㅜ

그 모습이 참 귀엽고 감사해요~~~

 

 

야외 테라스에서 바라본 북촌한옥마을의 모습~

 

 

시원한 테라스에서 식사하는 것도 멋진데~

멋진 한옥과 감나무도 참 운치있고 좋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주문을 한번 해볼까요~?

 

 

아하, 이런뜻이었군요!ㅎㅎ

(읽어도 잘 이해는 안되지만ㅎㅎ)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메뉴판을 한장씩 넘겨준

 막내 사원님의 협찬 감사해요~!ㅎㅎ ♡♡♡

(너와 내가 함께 만들어가는 새싹 블로그 ㅋㅋ)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를 골고루 주문해놓고

주변 풍경 감상중~~

 

 

전통적이고 토속적인 북촌이 맘에 들어요~

가장 한국적인 곳에서 가장 이국적인 음식을 먹다니 ㅎㅎ

이거 아주 짜릿한 경험이네요~!!ㅎ

 

 

 

 

어서 나오시오~~~

 

 

에피타이저로

빵과 올리브오일이 먼저 나오네요~

 

 

오호!!

건강한 느낌의 맛있는 빵!

 

 

토마토, 바질,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

 

 

천연 임실치즈와 체리토마토를 곁들인 루꼴라 피자~!!

 

 

 

 

피클마저 느낌있어~!ㅎㅎ

 

 

 

제철에 맞는 각종 해산물의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

면색깔만 보고는 판단할 수 없어요~!

이거 정말 굿맛임!!!

완전 맛있음!!! 강추~~

 

(그릇 데코도 아주 예쁨! 이탈리안 음식을 토속적인 그릇에!!ㅎㅎ)

 

 

매콤한 토마토소스의 치킨 스파게티!!!

 

 

관자구이를 곁들인 올리브 토마토 스파게티

 

 

바질 페스토와 파마산치즈, 견과류로 맛을 낸 제노베제 스파게티!!

오늘 메뉴 선택 대박이구나!!!

다 맛있어~~!!!

개인적으로는 오징어 먹물스파게티가 정말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도 흠잡을 데 없이 다 맛있었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티까지 한잔 즐기고 나니

200%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 완성!!!

하루 중 가장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한 감사한 한끼!!

오늘의 점심이 더 맛있는 이유입니다~~^^

 

 

 

 

두고두고 기억나는 맛집입니다~!!

특별한날 특별한 사람과 또 가고 싶은 그런 곳이예요.

 

안국역 2번출구에서 헌법재판소 방향으로 지나서

안쪽 골목길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