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서촌 맛집] 떠오르는 서촌의 핫플레이스 <밥플러스>를 소개합니다

서촌이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죠!ㅎㅎ

경복궁을 중심으로 좌서촌 우북촌!!!

북촌은 내가 자주가니 이번엔

오랜 친구와 함께 서촌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

서촌은 테이스티 로드(Tasty road) 에서도 자주 소개된 곳이기도 하죠!!


이번에 간 곳은 퓨전일식집 <밥+>

밥플러스(?), 밥더하기(?) 아무튼...ㅎㅎ



외관부터 깔끔~!!




한번 들어가봅시다아~!




맛집에 왔으면 일단

메뉴 탐방부터 해볼까요오~?

시작부터 건강식이네요~!

나물밥인 <곤드레밥>



<모밀국수 & 유부초밥>

<소고기 덮밥>



이건 <돈까스 덮밥>류이구요~



<카레덮밥>과 <카레우동>




<고로케 모둠>과 <야채 막전>



<오뎅탕>과 <새우까스>



<문어한접시>까지~~



퓨전일식 느낌의 음식메뉴가 다양했어요.



콩블리와 친구는 각각

<카레돈까스 덮밥>과 <모밀국수 & 유부초밥>을 주문했어요!!



안쪽에는 혼자온 손님을 위한 바 테이블도 있구요!!



이렇게 마주볼수 있는 테이블도 5~6개 정도 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뭔가 깔~끔하네요~!!



돈까스도 카레도 입맛에 딱 맞았어요!!

양도 아주 푸짐하구요~!!




이건 친구가 주문한 모밀국수~!

사진을 거꾸로 찍어서 뒤집었더니 뭔가 어색한~ㅎㅎ



한입 맛봤는데~~

시원하고 간도 딱 맛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면만 먹기 조금 아쉬웠는데

사이드 메뉴로 나온 유부초밥도 함께 먹으면 딱 좋아요!!


나중에 서울에 놀러오는 친구들 있으면

한번 데리고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