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을지로 맛집] 한 주의 피로는 고기로 풀자! 본고향 맛집

불타는 금요일,

나는 이번 일주일도 열심히 달려온 나에게 맛있는 걸 선물하기로 했다!

눈누난나~~~

친한 언니오빠들과 뭘 먹으러 갈까~~

치맥 VS 고기를 두고 고민하다~ 이왕 먹는거 제대로 고기 한번 먹자

을지로 4가 근처에 있는 본고향 맛집으로 결정 ^^

참고로, 음식점 이름이 <본고향 맛집>임ㅋㅋㅋㅋ

 

 

을지로 4가역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앞으로 조금만 가면 왼쪽에 발견!!ㅎ

 

 

1층에는 테이블과 의자로 셋팅되어있고

 

 

2층에는 단체 회식에 맞게 연회석으로 되어있다 ^^

 

 

제일 중요한 메뉴판 탐방~~

(으하~~ 가장 떨리는 시간~!!ㅎㅎㅎ)

 

 

 

 

우리는 한우모듬과 삼겹살을 골고루 시키고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너와 나의 연결 고기!!! ㅋㅋㅋㅋ

이건 우리 안의 고기!!!ㅋㅋㅋㅋ

 

 

주문한 고기가 나오기 전~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싱싱한 채소들이 줄줄이 등장~!

 

 

 

 

 

앗 이건 내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깻잎 절임!

고기를 함께 싸먹으면 느끼함은 쏙 빠지고 새콤 달콤최고!

 

 

 

주문한 한우모듬 등장~~!

 

 

구워볼까~

눈누난나~ㅎㅎ

 

 

동시에 등장한 두툼한 삼겹살~!!ㅎㅎ

 

 

삼겹살은 자고로 두툼해야 제맛이지!!!

 

 

노릇노릇 다 구워질 때 쯤~~!!

 

 

폭풍 흡입!! ㅎㅎ

이후로는 사진이 없다!! 먹는데 열중하느라~ㅋㅋ

일단 소고기도 맛있고 삼겹살도 고소하고,

무엇보다 고기가 두툼해서 콩블리 취향 제대로 저격!!ㅎㅎ

든든한 한끼 식사로 일주일간 쌓였던 피로를 다 날려버림ㅋㅋ

역시~!! 피로 회복엔 고기가 최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