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시세끼

[명동 맛집] 푸짐하고 다양한 맛집을 찾는다면 <더식당>


비오는 날 주말...

친구와 함께 명동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어디가 색다르고 맛있을까 이리저리 찾다가!!

꽤 괜찮은 곳을 발견했어요~!

적당한 가격에 다양하고 푸짐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식당>을 소개할게요오!!



명동역 8번 출구에서 5분정도 북쪽으로 걸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ARTBOX 바로 위 층에 있네요!!




무엇보다 여긴 메뉴가 끝내주심 ㅎㅎ

"불고기 or 쭈꾸미"
+ "고르곤졸라 피자"
+ "빨간 냉국수"
+ "샐러드 파스타"
+ "공기밥" 까지!! ​

2인분 세트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어요!!






먼저... 열무가 들어간 "빨간 냉국수" 가 나왔어요오!

색깔은 빨간데, 그다지 맵지 않고 새콤달콤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




다음은 "샐러드 파스타"





그리고 메인 메뉴는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린 불고기 대신 "쭈꾸미 직화구이"를 주문해봤어요!

매콤하게 맛있었는데,

밥량보다 쭈꾸미가 많으니 적당히 양을 조절해서 먹는게 맵지 않고 좋아요!!




마지막으로 이건 달콤 짭짤한 "고르곤졸라 피자"예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모든 메뉴를 한끼 식사에 다 즐길 수 있다는게 이 집의 매력인 것 같아요!! ㅎㅎ

이런거 조아조아 ㅋㅋ

먹어보니 양이 좀 많은 것 같아서~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저는 2인 Full set를 주문했는데.. 3인분 이상은 되겠다 싶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적당히 먹고 싶을땐, "딱이야 2인 세트"를

셋이서 더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을땐, "2인 Full set"를 주문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양은 상대적인거니까 본인이 알아서 조절하시길~^^

명동에서 푸짐하고 색다른 한끼 즐기시고 싶을때 추천합니다~ㅎㅎ

지도에서는 <더식당 명동점>이 검색이 안되네요!

대신 <아트박스> 2층에 있으니까, 아트박스 명동점을 찾아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