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생이야기

[강남 스크린 야구장] 문화회식으로 찾은 스크린 야구장 리얼야구존 체험기!

얼마전 부서 추계단합대회 겸 회식으로 재미있는 것을 찾다가 한 직원이 추천한 스크린야구장을 추천해서 직원들과 함께 처음으로 가보게 됐어요.

스크린 야구장??? ㅎㅎㅎㅎ

스크린 골프는 들어봤는데, 스크린 야구라고??ㅎㅎㅎ

와~ 이거 왠지 신세계인듯~

스크린 골프장에 가본 적도 없어서 왠지 궁금하고 재미있을 것 같았어요.

퇴근하고 다같이 지하철을 타고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스크린 야구장으로 갔습니다.

위치는 신논현역 4번출구에서 나와서 두블럭 정도 걸어가면 오른쪽에 보여요.

 

 

 

바로 여기!!

 

 

 

 

구에 이렇게 안내 배너도 설치돼있어요.

 

 

지하 1층으로 들어가니 입구에 리얼 야구존이 쨔잔~

 

 

 

룸 크기에 따라 시간당 가격은 3가지로 나눠져있어요.

저는 총무가 아니라 가격은 관심없게 봤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

 

 

 옆에는 야구배트와 사인된 야구공이 전시돼있어요 ^0^

 

 

아는 분 있나요?ㅎㅎ

저는 야구 무식이라 ㅋㅋ

 

 

 

입구옆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준비돼있어서 먹고 싶은 음식도 시켜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야구 좋아하는 남자들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곳일 듯 ㅎㅎ

 

 

 

 

 

음식도 시켜먹을 수 있다는 것!!

이 곳을 문화회식 장소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 ㅎㅎㅎ

먹으면서 운동도 하며 직원 단합도 할 수 있는 곳!ㅎㅎ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오~~?

 

 

입구에 들어서니 이렇게 철망으로 가려진 스크린 야구장이 보입니다!!

우와우와~~ 

 

 

선수가 아닌 나머지 사람들은 맞은편 의자에 앉아서 구경할 수 있어요.

 

 

앞쪽에는 스크린이 보이고 좌우 상하에는 센서가 장착된 방음벽이 설치돼있어요.

그리고 타석에 놓인 발판을 밟으면 몇초 뒤 앞쪽에서 공이 튀어나온다.

처음엔 실제로 공이 앞에서 날아오길래 얼마나 놀랬는지...ㅎㅎ

"어어!!! 진짜 공이 나오네~~" 했다가 주변 동료들 다 빵터짐.

(저는 스크린으로 공 날아오는 그림만 보여질 줄 알았어요...;;)

야외 야구연습장 시설 + 스크린 효과 + 센서벽 + 컴퓨터 프로그램이 조합된 느낌이었어요.

 

 

관람석 오른쪽에는 모니터에 현재 스코어와 선수 포지션, 전체상황을 볼 수 있는 화면이 설치돼있어서 게임전체를 이해하기 쉽게 돼있어요.

 

 

4명씩 팀을 나눠서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했는데 정말 흥미진진했답니다ㅎㅎ

타석에 들어선 선수가 공격이되고 컴퓨터 프로그램이 수비가 되고

게임모드는 아마추어와 초급 등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홈런처럼 멀리치면 슬로우모션으로 보여주며, 실제 야구장 스케일을 방불케해서 생각했던 것 보다 아주 흥미진진하고 재밌었어요. ㅎㅎㅎ

참고로 컴퓨터 수비가 어찌나 잘하는지, 어설프게 치면 공을 날리는 족족 잡힌답니다.

 

 

한참 재미있게 치고있는데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와오~~!! 금강산도 식후경

 

 

 

원래 야구장에 오면 이렇게 먹는거라면서요?ㅎㅎㅎ

잘 먹겠습니다~~~~ ^0^

 

 

 

야구는 난생 처음이었는데 오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고

<장타수>라는 별명을 얻었어요 ㅋㅋㅋ

회사 근처에도 스크린 야구장이 하나 생겼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하루!!

스트레스 해소와 운동하기 딱 좋은 스크린야구!

친구들과 함께 놀 때, 늘 고기만 먹는 회식이 질릴 때, 색 다른 회식장소를 찾을 때,

스크린 야구장, 리얼야구존 추천합니다~~!!ㅎㅎ